20kg 감량 살처짐 다이어트 방법, 훈남 훈녀로 변신하기

20kg 감량 살처짐 없애는 다이어트 알려드려요. 20kg 감량을 하게 되면 살처짐을 생길 수 있어 제대로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중요해요.

살처짐을 없애기 위해서는 근력 운동을 하면서 체지방 위주의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필요해요. 근육 손실을 최대한 막기 위해서는 근력 운동을 하고 영양소 섭취가 함께 되어야 20kg 감량 하면서 생기는 살처짐을 없앨 수 있어요. (1)

 

20kg 감량 살처짐

체중이 많이 나가서 다이어트 하는 경우 단기간 20kg 감량을 하게 되면 살처짐이 생겨요. 20kg 감량 살처짐 없애는 다이어트는 식단과 운동을 함께 조절하는 것이 좋아요.

20kg 감량 살처짐 없애는 다이어트는 다음과 같아요.

 

골고루 먹기

식사 때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포함된 식단을 하는 것이 필요해요. 음식을 적당히 골고루 조금씩 먹는 것이 20kg 감량 살처짐 없애는 다이어트 방법이에요.

살처짐을 없애고 탄력있는 몸을 만들고 싶으면 음식을 골고루 먹는 것이 좋아요.

 

싱겁게 먹기

음식을 싱겁게 먹는 것이 몸의 붓기를 없애는데 좋아요. 20kg 감량하는 동안 살처짐을 없애기 위해서 된장 찌개, 김치 찌개, 해장국, 오징어 젓갈, 고추 장아찌 등과 같은 나트륨 많은 음식을 적게 먹는 것이 필요행.

음식을 짜게 먹으면 신체에서는 수분과 노폐물을 몸 밖으로 내보내지 못하기 때문에 몸이 붓고 살처짐 없애는데 좋지 않아요.

 

채소 먹기

하루에 3번 식사를 할 때마다 채소 먹기는 20kg 감량 살처짐 없애는 다이어트 방법이에요. 신선한 채소 샐러드, 채소 반찬, 쌈밥 등과 같은 음식을 매 식사 때마다 먹는 것이 좋아요.

채소는 식이 섬유, 비타민, 미네랄 함량이 높아 칼로리가 낮고 다이어트에 좋아요. 살처짐을 없애고 싶으면 채소를 먹는 것을 추천해요.

 

적당한 탄수화물 음식

탄수화물로만 구성된 식사를 먹지 않는 것이 40kg 감량 살처짐 방지하는 방법이에요. 한국인의 식사는 대부분 탄수화물로만 구성되는 경우가 많아요.

예를 들면 라면, 국수, 칼국수, 우동, 김밥, 주먹밥, 떡볶이, 오뎅 등이 있어요. 탄수화물로만 된 식사를 하게 되면 오히려 살이 더 많이 찌거나 살처짐이 생길 수 있어요.

양질의 단백질,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와 함께 골고루 먹는 것이 40kg 감량을 하면서 생기는 살처짐을 방지하는 방법이에요.

 

설탕 음식 피하기

설탕이 많이 첨가된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대부분의 외식과 간식은 설탕이 많이 첨가 되어 맛이 달고 자극적인 경우가 많아요.

설탕 음식은 칼로리가 높고 혈당을 일시적으로 높여서 우리 몸에 체지방이 더 쉽게 쌓이게 할 수 있어요. 과자, 사탕, 초콜릿, 케이크, 머핀, 크림빵, 단팥빵, 아이스크림, 떡볶이 등과 같이 설탕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필요해요.

 

천천히 식사 하기

식사를 급하게 빨리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천천히 식사하는 것이 20kg 감량 살처짐 없애는 다이어트 방법이에요.

식사는 최소 20분 이상 음식을 즐기면서 천천히 하세요. 식사는 천천히 하는 것이 소화를 시키는데 좋고 음식을 적게 먹을 수 있는 효과까지 있어요.

음식을 빠르게 먹을 수록 과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천천히 식사를 하세요.

 

저녁 식사 일찍 먹기

저녁 식사를 너무 늦은 시간에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저녁 식사를 가급적 저녁 7시 전에 끝내세요.

잠을 자기 3시간 전에는 식사를 끝내는 것이 소화를 하는데 방해가 되지 않고 살처짐 없애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늦은 시간에 저녁을 먹으면 소화 되는 것이 방해가 되어 숙면을 취하는 것이 어려워요.

 

물 충분히 마시기

20kg 감량 살처짐 없애는 다이어트 방법은 물을 충분히 마시는 거에요. 하루에 물을 2리터 정도 마시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물을 마시면 신체 노폐물이 배출되고 신진 대사를 높여 살처짐 없애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20kg 감량을 하면서 살처짐이 생길까봐 고민이라면 하루에 2리터의 물을 마시도록 하세요.

 

운동 하기

20kg 감량 살처짐 없애는 다이어트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매일 하는 것이에요.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은 빠르게 걷기와 맨몸 스쿼트가 있어요.

하루에 최소 30분 이상 빠르게 걷는 것이 좋고 맨몸 스쿼트도 꾸준히 해주세요. 쉽게 할 수 있는 빠르게 걷기부터 시작하여 근육량을 늘리는데 좋은 운동을 하세요.

살처짐 없애는데 좋은 근력 운동은 맨몸 스쿼트, 맨몸 런지, 팔굽혀 펴기, 플랭크 등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