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면 얼굴 변화 주는 12가지 방법

살찌면 얼굴 변화 주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어요.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빠지지 않고 하면 누구나 살을 빼고 얼굴형 변화를 줄 수 있어요.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하지만 몇 가지 다이어트 방법만 알면 살을 빼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살찌면 얼굴 변화

살찌면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은 본인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를 해야 해요. 살찌면서 얼굴형 변화만 주는 다이어트는 없어요.

다이어트 하면 체지방이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얼굴살이 빠지고 얼굴형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원하는 얼굴 변화를 주었다고 해서 다이어트를 그만 두어서는 안되어요.

살을 빼고 현재 얼굴 변화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멈추지 않고 꾸준히 해야 해요. (1)

 

하루에 300칼로리만 줄이기

하루에 300칼로리만 줄여도 살찌면 얼굴 변화를 주는데 충분해요. 갑자기 너무 많은 음식 섭취를 줄이는 것보다 매일 조금씩 밥을 2~3숟가락만 덜 먹어도 살을 빼고 얼굴형 변화를 주는데 좋아요.

하루에 300칼로리를 줄이는데 배가 고프고 간식이 먹고 싶을 수 있어요. 그럴 경우에는 칼로리는 낮고 마음껏 먹고 살이 찌지 않는 채소를 먹는 것이 좋아요.

🔰 다이어트 할 때 유독 얼굴살이 안빠진다면? 🔰

 

잠을 자는 자세를 바꾸기

잠을 자는 자세를 바꾸면 얼굴형이 바뀔 수 있어요. 살을 빼고 얼굴 변화를 주고 싶다면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좋아요.

옆으로 누워서 자거나 엎드려서 자면 얼굴이 베게에 눌러서 살빼고 얼굴 변화 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옆으로 누워서 자거나 엎드려 자면 얼굴에 혈액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 얼굴에 붓기가 생겨요.

살을 빼서 얼굴 변화를 주고 싶다면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좋아요.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보다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숙면을 취할 수 있고 얼굴형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선크림 매일 바르기

선크림을 매일 바르는 것은 살을 빼고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이에요. 얼굴형을 바꿔줄 뿐만 아니라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선크림이 도움이 되어요.

선크림을 매일 바르면 햇볕에 의한 자외선으로 생길 수 있는 기미, 주근깨, 검버섯 및 색소 침착 등이 생기지 않게 보호해줘요.

선크림은 하루에 한 번만 바르는 것보다 4시간 간격으로 수시로 바르는 것이 좋아요.

🔰 보기만 해도 100%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

 

스마트폰 사용할 때 고개 숙이지 않기

스마트폰을 오랜 시간 동안 사용 하면 고개가 밑으로 숙여지기 때문에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살을 빼고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스마트폰 사용할 때 고개를 숙이지 않는 것이 좋아요.

스마트폰을 오랫동안 사용하다 보면 앉은 자세가 잘못되거나 고개를 오랜 시간 숙이기 때문에 척추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어요. 스마트폰을 사용할 경우 고개를 숙이지 말고 스마트폰을 눈 높이로 올려서 사용을 하세요.

스마트폰 사용 시간을 줄이고 먼 곳을 수시로 바라봐서 눈의 건조함을 예방해야 해요. 스마트폰을 오랜 시간동안 사용하면 눈을 깜박이는 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안구 건조증이 생길 수 있어요.

🔰 얼굴살, 붓기를 완벽하게 빼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을 갖기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을 갖는 것이 얼굴살 빼고 얼굴형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이에요. 음식에 소금을 많이 넣을 수록 얼굴에 살이 찌거나 얼굴이 부어 보일 수 있어요.

소금 섭취가 많아질 수록 우리의 몸은 수분을 더 많이 보유하려는 경향이 있어요. 음식을 짜게 먹으면 우리 몸 안의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하지 못하고 혈압이 높아져 고혈압 발생 위험이 높아져요.

전날 밤에 라면, 국수, 치킨, 피자 등을 먹고 자면 얼굴이 평소보다 더 부어 보일 수 있어요. 짠 음식의 소금 함량 때문에 잠을 자고 있는 동안 수분을 배출하지 못해 얼굴이 부어 있을 거에요.

 

고개를 숙여서 일하지 않기

회사에서 일을 할 때 고개를 숙여서 하시나요? 모니터의 눈 높이가 낮을 수록 고개를 숙이게 되고 얼굴에 혈액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 얼굴이 커 보이게 될 수 있어요.

고개를 숙이면서 일을 하면 얼굴살이 밑으로 쳐지고 이중턱이 생길 수도 있어요. 모니터가 눈 높이보다 낮아지면 얼굴이 커보이게 되고 거북목, 일자목이 될 확률도 높아져요.

모니터를 눈 높이보다 약간 높게 셋팅을 한 후 일을 하는 것이 좋아요.

🔰 얼굴살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

 

얼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기

살찌면 얼굴에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그리고 얼굴 근육이 경직되고 긴장 되었을 때 얼굴 혈액 순환이 되지 않아 얼굴에 붓기가 생겨요.

얼굴 근육이 계속 긴장되면 주름이 생길 수도 있어요. 얼굴 근육의 긴장을 풀기 위해서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스팀 타월, 얼굴 마사지를 해주면 도움이 되어요.

스팀 타월, 얼굴 마사지는 얼굴에 쌓인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해주고 얼굴 긴장을 풀어서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어줘요.

 

물을 수시로 마시기

살 빼는 동안 물을 수시로 마셔야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건강 상태에 따라 물을 마실 수 있는 양이 다를 수 있지만 최소 1.5리터는 마시는 것이 좋아요.

물을 한 번에 마시지 말고 조금씩 수시로 마시는 것이 필요해요. 물을 수시로 마실 수록 몸 안의 노폐물을 빼고 변비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 얼굴살, 뱃살을 빠르게 동시에 빼는 다이어트 🔰

 

채소를 그대로 씹어서 먹기

채소를 간편하게 먹기 위해 녹즙을 마시고 있으세요? 채소를 녹즙처럼 주스, 스무디로 마시게 되면 채소의 식이 섬유가 거의 제거되어 몸 안에 흡수를 빠르게 해서 포만감이 적어져요.

채소를 주스나 즙으로 마시면 당 분이 많아져 칼로리가 높아질 수 있어요. 살빼는 기간 동안에 채소를 그대로 씹어서 먹는 것이 포만감을 높일 수 있어 좋아요.

채소를 그대로 먹는 것이 어려우면 다양한 요리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채소를 많이 먹어야 살이 더 잘 빠지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설탕 섭취를 줄이기

갸름한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설탕 섭취를 줄여야 해요. 설탕 섭취가 많아질 수록 살이 찌고 갸름한 얼굴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워요.

설탕과 같은 달콤한 음식이 먹고 싶을 때는 스테비아, 알룰로스 같은 설탕 대체제를 사용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좋아요. 칼로리는 높고 영양이 없는 설탕 음식을 가급적 먹지 않는 것이 얼굴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이에요.

🔰 얼굴살 뺄려면 먼저 무엇을 먼저 해야 할까? 🔰

 

땀을 흘릴 정도로 운동을 하기

살찌면 얼굴에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땀을 흘릴 정도로 운동을 해야 살이 빠지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운동을 할 때는 강도가 좀 높아야 하고 땀을 흠뻑 날 정도로 해야 해요.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함께 병행하면 살은 빼고 근육량을 늘릴 수 있어요.

일주일에 5일은 꼭 유산소 운동 또는 근력 운동을 해주세요.

 

얼굴 마사지 하기

매일 10분 정도 꾸준히 얼굴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살찌면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이에요.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는 것이 얼굴에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얼굴 마사지는 주름을 예방해주고 피부톤을 환하게 개선을 시켜줘요. 얼굴은 다른 신체부위에 비하여 가장 살이 늦게 빠지기 때문에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해줘야 해요.

얼굴 마사지 전에 스팀타월을 먼저 하면 도움이 되어요. 손으로 그냥 마사지를 하는 것보다 페이셜 오일을 사용하면 더 수월하게 얼굴 마사지를 할 수 있어요.

 

얼굴살 가장 쉽게 빼는 방법을 지금 확인하세요!

🔰 얼굴 다이어트와 함께 하면 좋은 것은? 🔰

🔰 달덩이 얼굴을 빠르게 붓기를 빼는 방법은? 🔰

🔰 노안을 부르는 얼굴살 빼는 다이어트 방법은? 🔰

🔰 얼굴 다이어트, 달덩이같은 볼살만 쏙 빼는 방법은? 🔰

🔰 살을 빼면 얼굴이 작아질까? 얼굴 크기 전후 비교하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