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kg 얼굴 변화 쉽게 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를 해서 20kg 얼굴 변화를 주고 싶습니까? 다이어트 성공했다고 해서 중단하면 안됩니다. 다이어트를 중단하고 기존의 식습관을 하게 되면 다이어트 얼굴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렵습니다.

20kg 정도 체중 감량을 성공하면 얼굴 변화가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좀 더 갸름해지고 날씬한 얼굴형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다이어트 성공하여도 20kg 얼굴 변화를 얻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에스테틱에서 얼굴 관리를 받으면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지만 비용이 비싸고 시간도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20kg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을까요?

 

20kg 얼굴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습니까?

20kg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멈추어서는 안됩니다.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본인의 건강 상태에 맞는 다이어트를 계속 유지를 해야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지속적인 다이어트를 선택하세요. (출처)

얼굴살을 빼는 것은 다른 신체 부위보다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속적인 다이어트를 해야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결코 쉬운 다이어트가 아닙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여 얼굴살이 빠지면서 턱선이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20kg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 어떤 다이어트 방법을 하면 좋을까요? 다이어트 식단에 채소와 과일을 더 많이 포함하여 먹어야 합니다. 채소와 과일은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워 살을 빼주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매일 유산소 운동을 땀 흘릴 정도로 하여 몸 전체의 지방을 태워야 합니다. 또한 일주일에 3~5번 정도의 근력 운동을 하여 근육량을 늘려야 합니다.

매일 5~10분 정도 페이스 오일을 사용하여 얼굴 전체에 마사지를 하세요. 얼굴 마사지는 이중턱을 제거하고 볼살을 빼주어 갸름한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을 많이 마시세요

물을 하루에 2리터 마시면 건강에 도움이 되고 피부를 맑게 만들어준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습관적으로 물을 하루에 2리터 마시는 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서 한 잔의 물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그리고 식사 전에 한 잔의 물을 마시세요. 식사 전에 마시는 한 잔의 물은 음식량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업무를 하면서 수시로 물을 마시세요. 이렇게만 하여도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마셔서 2리터를 마실 수 있습니다.

20kg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물을 2리터 마셔서 신체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서 노폐물을 배출 시켜야 합니다. 물을 마시는 것은 얼굴 변화를 주는 가장 쉬운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 입니다.

 

나트륨 섭취를 줄이세요

음식을 짜게 먹는다면 20kg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 싱겁게 먹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음식에 소금을 많이 넣을 수록 신체에 나트륨 수치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나트륨 섭취가 많아질 수록 신체의 노폐물을 제대로 배출하지 못해 몸의 붓기가 생겨 얼굴살을 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음식을 짜게 먹는 습관은 얼굴 변화를 주는 것이 느려지고 다이어트 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트륨 섭취가 많아질 수록 혈압이 높아지고 심장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필요한 나트륨 권장량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며 건강을 위해서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 모니터 높이를 바꾸세요

컴퓨터 모니터가 눈 높이보다 낮게 있습니까? 컴퓨터 모니터 높이를 눈 높이까지 맞추세요. 컴퓨터 모니터가 눈 높이보다 낮게 되면 고개를 숙이게 되므로 이중턱이 생기고 20kg 얼굴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얼굴 변화 뿐만 아니라 목이 앞으로 당겨져 일자목 또는 거북목이 될 수도 있습니다. 척추가 비틀어지고 앉은 자세가 올바르지 않기 때문에 여러가지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의자에 등을 완전히 붙이고 똑바로 앉아서 근무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컴퓨터 모니터는 눈 높이보다 약간 높게 하면 고개가 앞으로 숙이는 것을 방지하여 이중턱 및 얼굴살이 생기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자에 너무 오랫동안 앉아서 근무를 하지 마세요. 50분 동안 일을 하고 난 후 10분 정도는 일어서서 가볍게 스트레칭을 하여 긴장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세요.

 

술 마시는 것을 주의하세요

술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까? 다이어트 하면서 술을 마시는 것은 20kg 얼굴 변화를 주지 못하고 오히려 체중이 증가하여 살이 찔 수 있습니다. 칼로리가 낮은 술은 거의 없습니다.

특히 가장 많이 마시는 맥주, 소주 및 와인은 칼로리가 매우 높은 술입니다. 술은 살이 찌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가 않습니다.

뱃살이 나오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술을 좋아하고 고칼로리의 안주를 먹는 습관이 있습니다. 술자리를 가야한다면 맥주 대신 소주가 나으며 소주가 나을 수도 있습니다.

안주를 선택할 때는 고칼로리의 튀김 음식, 양념이 많은 음식 대신 채소 샐러드와 모듬 과일이 나은 선택입니다. 그리고 술을 마실 때 가급적 물을 많이 마셔서 몸 안의 알코올을 밖으로 배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맥주는 1잔 정도, 소주는 3~4잔 정도가 적당하며 위스키, 보드카 같은 도수가 높은 술이 칼로리가 낮습니다.

 

수면 자세를 바꾸어야 합니다

수면 자세가 20kg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특히 옆으로 누워서 자고 있다면 똑바로 누워서 자도록 수면 자세를 바꾸는 것이 중요합니다.

옆으로 누워서 자게 되면 베게가 얼굴을 계속 누르기 때문에 얼굴 주름이 생길 수 있고 얼굴이 부어 보일 수 있습니다. 옆으로 자는 것보다 똑바로 자는 것이 얼굴 변화를 주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리고 불면증이 있습니까? 밤에 쉽게 잠을 자지 못합니까? 수면은 다이어트에 큰 영향을 줍니다. 잠을 자기 2~3시간 전부터 전자기기 사용을 하지 않고 방 안을 어둡게 하여 수면을 잘 취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살 안찌는 음료수를 선택하세요

습관적으로 살찌는 음료수를 마시고 있습니까? 살찌는 음료수로 콜라, 사이다, 환타, 커피 음료, 과일 주스 및 에너지 음료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살찌는 음료수는 설탕 함량이 높아 칼로리가 많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살 안찌는 음료수가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장 쉽게 살 수 있는 살 안찌는 음료수로 제로 콜라, 제로 사이다, 제로 스프라이트, 보리차, 녹차 및 나랑드 사이다 등이 있습니다.

20kg 얼굴 변화를 주고 싶다면 살 안찌는 음료수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살 안찌는 음료수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대체당을 사용하여 칼로리가 없습니다. 안심하고 마실 수 있으며 얼굴살을 빼주어 얼굴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에 SPF 30이상의 선크림을 바르세요

선크림을 매일 바르는 것은 20kg 얼굴 변화를 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크림은 햇볕의 자외선을 막아주어 기미, 검버섯 및 눈가 주름 등을 예방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다이어트를 한 후 얼굴 변화를 줄 수는 있지만 피부가 깨끗하지 않으면 외모적으로 보기 안좋을 수 있습니다. 아침 출근 전에 SPF30 이상의 선크림을 얼굴과 목에 꼼꼼히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 얼굴에 백탁 현상이 적은 선크림이 많이 있습니다. 얼굴이 하얗게 되는 것이 싫으며 백탁 현상이 적은 선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을 일주일에 몇 번 하시고 있나요? 운동은 20kg 얼굴 변화를 가져다 주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운동을 하는 것이 어렵다면 신체 활동을 더 많이 늘려서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성공하여 원하는 얼굴 변화를 만들어도 운동을 중단해서는 안됩니다. 운동을 꾸준히 하여 칼로리를 몸 안에 남기지 말고 태워야 살이 찌지 않고 현재의 얼굴 변화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운동의 강도는 약간의 땀이 날 정도로 해야 합니다. 유산소 운동 또는 무산소 운동도 상관이 없습니다. 본인의 연령, 성별, 체력 수준 및 근육량 등에 맞는 운동을 선택하여 매일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매일 자기 전에 얼굴 마사지 10분만 하여도 20kg 얼굴 변화를 가져다 주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얼굴살은 다른 신체 부위에 비하여 가장 늦게 빠지고 얼굴이 자주 부을 수 있기 때문에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굴을 부드럽게 마사지 하면 긴장된 얼굴의 근육을 풀어주고 주름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얼굴 마사지 하기 전에 스팀 타월로 10분만 하는 것도 좋습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피트니스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