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근육 운동 전후 변화 주는 10가지 방법

얼굴 근육 운동 전후 변화를 주는 방법이 있어요. 뭉쳐 있는 얼굴 근육을 풀지 못하면 표정이 굳어 보이고 주름이 생길 수 있어요.

얼굴 근육 운동을 해서 얼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노화를 예방하세요.

 

얼굴 근육 운동 전후

얼굴 근육 운동을 꾸준히 해줄 수록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적게 받을 수 있어요. 연령이 높아짐에 따라 생길 수 있는 얼굴살이 쳐지는 것을 막아주고 주름을 예방할 수 있어요.

얼굴 근육 운동 전후 변화를 주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눈썹 들어 올리기

뭉친 얼굴을 빠르게 푸는 운동으로 눈썹 들어 올리기가 있어요. 얼굴 근육 운동 전후 변화를 주는 방법으로 눈썹 들어 올리기를 추천해요.

눈썹 들어 올리기를 꾸준히 해주면 이마의 주름을 예방하고 얼굴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눈썹 들어 올리기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검지와 중지를 눈썹 바로 위에 있는 이마에 대고 지긋이 눌러가면서 눈썹을 위 아래로 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해주세요. 눈썹 들어 올리기를 최대 10회를 반복해주세요.

 

얼굴 근육 스트레칭 하기

얼굴 근육 스트레칭을 해주면 얼굴살이 처지는 것을 막을 수 있어요. 얼굴 근육 스트레칭은 뭉쳐 있는 얼굴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요.

얼굴 근육 스트레칭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수저를 입에 물고 “아, 에, 이, 오, 우”를 소리 내면서 반복을 하면 되어요.

얼굴 근육 스트레칭은 긴장된 얼굴 근육을 빠르게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요. 얼굴 근육 스트레칭을 매일 5회 정도를 반복해주세요.

 

가글 운동 하기

얼굴 근육 운동 전후 변화 주는 방법으로 가글 운동이 있어요. 가글 운동을 해주면 얼굴살이 처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어요.

가글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가글 운동을 할 때 입 안의 공기를 가득 불어 넣어 주세요.

입 안의 공기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해주고, 다시 오른쪽으로 왼쪽으로 이동 시키는 것을 반복해야 해요. 가글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긴장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얼굴살 처짐 운동 하기

피부가 노화 되는 30대부터 얼굴의 피부 조직이 밑으로 내려가면서 얼굴살이 쳐져 보이기 시작해요. 연령이 높아짐에 따라 얼굴살이 쳐져 보이기 때문에 얼굴 근육을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좋아요.

얼굴살 처짐 운동을 해주면 얼굴 주름을 예방하고 외모에 자신감이 생겨요. 얼굴살이 처지는 것을 막고 동안 얼굴을 유지하기 위해 어굴살 처짐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풍선 불기 운동 하기

풍선 불기를 해주면 긴장된 얼굴 근육을 빠르게 풀 수 있어요. 스트레스 받아 있는 얼굴 근육에 활력을 가져 올 수 있고 얼굴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풍선 불기 운동을 해주면 얼굴, 목 근육까지 모두 자극을 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풍선을 가지고 10회 정도를 불어주세요.

풍선 불기를 해주는 것 만으로 얼굴살을 빼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풍선이 없다면 입 안에 공기를 가득 들이 마시고 내쉬는 동작을 반복해주는 것도 좋아요.

 

입술 오므리기 운동 하기

얼굴살을 빼고 얼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데 입술 오므리기 운동이 효과적이에요. 입술 오므리기 운동은 얼굴 근육 운동 중 하나 이며 전후 변화를 빠르게 줄 수 있어요.

입술 오므리기 운동을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거울을 보면서 턱 아래를 안쪽으로 최대한 당기면서 아래 입술을 위로 올려주세요.

이 때 얼굴 근육에 자극을 주어야 얼굴살이 빠져요.

 

XO 포즈 운동 하기

처진 얼굴살을 올리는데 좋은 XO 포즈 운동을 해주세요. 얼굴 근육 운동을 해서 전후 변화를 주는데 XO 포즈 운동이 도움 될 수 있어요.

XO 포즈 운동은 처진 얼굴살을 빼주고 계란형 얼굴로 만드는 효과가 있어요. XO 포즈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거울을 보면서 입술을 X, O를 만들어주면 되어요. 최대한 천천히 X와 O를 만들면서 얼굴 운동을 하면 되어요.

 

복어 프레스 운동 하기

얼굴살을 빠르게 빼주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고 싶으면 복어 프레스 운동을 해주세요. 복어 프레스 운동은 뭉친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팔자 주름을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는 얼굴 근육 운동이에요.

복어 프레스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입을 벌리지 말고 한쪽 볼에 공기를 넣어 부풀려주세요. 공기를 다른 볼로 옮기면서 얼굴을 복어처럼 만들어주세요.

복어 프레스 운동을 10회 정도 반복을 해주세요.

 

볼살 리프팅 하기

얼굴살을 빼고 처진 얼굴을 올리는데 효과적인 볼살 리프팅을 꾸준히 해주세요. 볼살 리프팅은 처진 얼굴살을 올리고 계란형 얼굴을 만든 효과가 있어요.

볼살 리프팅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검지와 중지를 얼굴살에 가져다 대고 눈가까지 지긋이 올려주세요.

이 때 입은 벌리면서 “O”를 만들어야 해요. 볼살 리프팅을 최대 10회까지 반복을 해주면 되어요.

 

물고기 얼굴 만들기 운동 하기

처진 얼굴살을 올려주는 물고기 얼굴 만들기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물고기 얼굴 만들기 운동은 긴장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얼굴살을 빼서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줘요.

물고기 얼굴 만들기 운동은 처진 얼굴살을 빠르게 올리는데 도움이 되어요. 물고기 얼굴 만들기 운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입술을 입 안으로 최대한 넣어서 입술이 물고기처럼 되게 만들어 주세요. 숨을 내쉬면서 다시 입술을 처음 위치로 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