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진 볼살 올리기 7가지 추천, 볼살을 팽팽하고 탄력있게

처진 볼살 올리기 방법을 알려드려요. 노화가 시작되는 30대부터 볼살 관리를 하지 않으면 볼살이 처지고 주름이 생길 수 있어요.

피부의 탄력을 잃고 팔자 주름, 이마 주름, 눈가 주름 및 입가에 주름이 생기기 때문에 좋지 않은 인상을 주게 되어요.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처진 볼살을 올리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1)

 

처진 볼살 올리기

노화는 30대부터 시작이 되어요. 노화가 시작되면 탄력 있는 피부의 힘이 없어지고 볼살이 처지기 시작해요. 특히 볼살 관리를 안 할 수록 처진 볼살을 다시 회복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어요.

처진 볼살을 올려서 다시 탱탱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콜라겐 함유된 음식이나 영양제를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처진 볼살 올리는데 좋은 운동도 꾸준히 하는 것이 필요해요.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처진 볼살 올리기 방법을 소개해요.

 

처진 볼살 관리

처진 볼살 올리기 위해서는 관리가 필요해요.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고 항상 갸름한 얼굴형을 유지하기 위해 처진 볼살을 관리하세요.

거울을 수시로 보면서 얼굴에 인상을 주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항상 웃는 얼굴을 가지는 것이 처진 볼살을 올리는 방법이에요.

인상 지고 찌푸려져 있으면 처진 볼살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어요.

 

콜라겐 영양제

처진 볼살 올리기 방법은 콜라겐 영양제를 꾸준히 먹는 거에요. 콜라겐 영양제는 피부의 생성을 도와주고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콜라겐은 음식으로 충분히 채우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콜라겐 영양제를 먹는 것이 처진 볼살 올리는데 효과적이에요. 콜라겐 영양제 뿐만 아니라 비타민 C 함유된 영양제도 같이 먹으면 더 좋아요.

 

처진 볼살 운동

얼굴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서 생기는 처진 볼살에 좋은 운동을 시작하세요. 처진 볼살 운동은 볼살에 탄력을 주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이에요.

처진 볼살 운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거울을 보면서 턱을 살짝 올리고 윗 입술이 코 밑에 닿을 정도로 올려주세요.

다시 윗 입술을 앞으로 내밀면서 양쪽 볼살에 자극을 주세요. 처진 볼살 운동을 약 3회 정도 반복해주세요.

 

입꼬리 올리는 운동

처진 볼살 올리기 위해서는 입꼬리 올리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아요. 입꼬리 올리는 운동은 입 주변과 볼 주변의 근육을 자극을 주어 처진 볼살을 올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입꼬리 올리는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입을 살짝 다물고 오른손, 왼손 검지 손가락으로 입꼬리에 가져다 주세요.

검지 손가락으로 입꼬리를 위로 살짝 올려주세요. 미소를 짓는 듯한 표정을 지어주는 것이 입꼬리 올리는 운동이에요.

거울을 보면서 하는 것이 입꼬리 올리는 운동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아이우에오 운동

처진 볼살 올리기 효과적인 아이우에오 운동을 하세요. 아이우에오 운동은 처진 볼살을 올려주고 입가의 주름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거울을 보고 입을 크게 벌린 후 “아, 이, 우, 에, 오”를 반복해주세요. 가급적 입을 크게 벌린 후 아이우에오 운동을 해야 처진 볼살을 올리는데 효과적이에요.

아이우에오 운동을 10회 정도 반복해주세요.

 

아보카도 팩

처진 볼살 올리기 방법으로 아보카도 팩이 도움 될 수 있어요. 아보카도 팩을 하면 피부를 탱탱하게 해주고 수분을 공급해줘서 처진 볼살을 올리는데 효과적이에요.

어두운 피부색을 환하게 해주고 처진 볼살에 영양을 주는 아보카도 팩을 추천해요. 아보카도 팩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아보카도 1개를 잘 으깨서 밀가루 1스푼, 꿀 1스푼을 넣어서 잘 섞어 주세요. 잘 섞어진 아보카도 팩을 얼굴에 골고루 발라주세요.

아보카도 팩을 약 20분 정도 한 후에 깨끗한 물로 잘 씻어주세요. 일주일에 1~2번 아보카도 팩을 하면 처진 볼살을 올리는데 좋아요.

 

요거트 팩

처진 볼살 올리기 방법으로 요거트 팩을 하세요. 요거트 팩을 하면 얼굴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처진 볼살을 올려 더욱 탱탱한 얼굴 피부를 만들 수 있어요.

요거트 팩은 얼굴 피부에 영양을 듬뿍 채울 수 있어 처진 볼살을 올리는데 좋아요. 요거트 팩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 6큰술, 꿀 1스푼, 밀가루 1스푼을 잘 섞은 후 얼굴에 골고루 발라주세요. 요거트 팩을 하고 약 20분 뒤에 깨끗한 미온수로 씻어주세요.

요거트 팩을 하고 난 후 콜라겐이 함유된 영양 크림을 발라 주는 것도 처진 볼살을 올리는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