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소모 운동 11가지 추천, 단기간에 살빼기

칼로리 소모 운동 추천해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칼로리 소모가 높은 운동을 하는 것이 좋아요.

칼로리 소모가 높을 수록 체지방을 더 많이 빼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운동마다 칼로리 소모할 수 있는 양이 모두 달라요. (1)

 

칼로리 소모 운동

건강을 개선하고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칼로리 소모 운동을 아는 것이 중요해요. 운동 계획을 짤 때 도움이 되고 시간을 절약하면서 최고의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본인의 연령, 성별, 건강 상태 등에 따라 칼로리 소모는 약간 차이는 있을 수 있어요.

 

버피 테스트

칼로리 소모가 많은 운동으로 버피 테스트를 추천해요. 버피 테스트는 악마의 운동이라고 불릴 만큼 칼로리 소모가 많은 운동이에요.

버피 테스트는 온 몸의 근육을 모두 사용하고 단기간에 체지방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전신 운동으로 인기 있는 버피 테스트를 시작하세요.

 

맨몸 스쿼트

맨몸 스쿼트는 전신의 근육을 발달 시키는데 좋은 칼로리 소모 운동이에요. 상체와 하체의 근육을 골고루 발달 시켜주고 허리 코어 강화에 도움이 되는 맨몸 스쿼트를 하세요.

맨몸 스쿼트는 자세를 교정하는데 좋고 허벅지 근육을 발달 시키는데 효과적이에요. 맨몸 스쿼트는 연령, 성별, 체중에 따라 칼로리 소모하는 정도가 달라질 수 있어요.

맨몸 스쿼트 100회를 하면 약 80~100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요.

 

실내 자전거

실내 자전거는 칼로리 소모 운동이에요. 실내 자전거는 밖에서 조깅하고 비슷한 칼로리 소모를 할 수 있어요.

실내 자전거는 무릎을 보호해주고 부상 위험이 적어 칼로리를 효율적으로 소모하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실내 자전거는 1시간에 약 400 칼로리 이상을 소모할 수 있는 운동이에요.

 

줄넘기

좁은 장소에서 효율적으로 칼로리 소모할 수 있는 운동을 하고 싶으면 줄넘기를 추천해요. 줄넘기는 운동 강도가 높아요.

줄넘기는 1시간에 약 600 칼로리를 소모하는 운동이에요. 하지만 줄넘기는 무릎 부상의 위험이 높기 때문에 아스팔트에서 하는 것보다 바닥이 약간 푹신한 장소에서 하는 것이 무릎을 보호할 수 있어요.

스쿼시

스쿼시는 칼로리 소모가 많은 운동이에요. 스쿼시는 운동 강도가 매우 높고 조금만 하여도 땀을 많이 흘려 체지방을 태우는데 좋아요.

스쿼시는 재미가 있는 운동으로 인기가 많아요. 개인의 건강 상태에 다를 수 있지만 스쿼시 1시간에는 약 600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요.

 

복싱

복싱을 칼로리 소모 운동 추천해요. 복싱은 칼로리 소모가 많은 운동으로 인기가 있어요.

복싱은 조금만 하여도 땀이 많이 흘리고 체지방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복싱은 1시간에 약 500 칼로리 이상을 소모할 수 있는 고강도 운동이에요.

 

계단 오르기

칼로리 소모 운동으로 계단 오르기를 추천해요. 계단 오르기는 야외 날씨가 좋지 않을 때 선택할 수 있는 운동이에요.

계단 오르기는 빠르게 걷기보다 칼로리 소모가 많이 되는 운동이에요. 회사에서 점심 식사 후에 계단 오르기를 할 수 있고 저녁 식사 후 아파트 계단 오르기도 할 수 있어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계단 오르기는 1시간에 약 400 칼로리 이상을 소모할 수 있어요. 계단 오르기를 하면서 내려 올 때는 반드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해요.

 

수영

수영은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칼로리 소모 운동이에요. 물에서 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칼로리 소모가 많아 다이어트에 좋아요.

수영은 종류마다 칼로리 소모하는 양이 다를 수 있어요. 자유형은 1시간에 약 600 칼로리 정도 소모하고 배영은 약 500 칼로리를 소모해요.

 

필라테스

맨몸 전신 운동으로 잘 알려진 필라테스는 칼로리 소모하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필라테스는 몸의 균형을 잡아주고 자세 교정, 스트레스 완화,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필라테스는 연령, 성별, 체중에 따라 칼로리 소모의 차이가 다르며 1시간을 하면 약 300~400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요.

 

조깅

조깅은 칼로리 소모 운동이에요. 조깅은 달리기보다 오래 할 수 있고 무릎 부상의 위험이 적어요.

조깅은 운동장, 공원에서 하면 좋고 건강 상태에 따라 달리는 속도를 조절 할 수 있어요. 조깅은 빠르게 걷기보다 칼로리 소모가 많아 인기가 있는 운동이에요.

온 몸의 근육을 발달 시켜주는데 좋고 심폐 기능을 좋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조깅은 1시간 동안 하면 약 800 칼로리 이상을 소모할 수 있어요.

 

인라인 스케이팅

인라인 스케이팅은 칼로리 소모가 많은 운동으로 추천해요. 인라인 스케이팅은 타는 재미가 있고 초보자도 쉽게 배워서 운동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인라인 스케이팅은 빠른 속도를 유지하면서 운동을 해야 하고 땀을 많이 흘리는 것이 좋아요. 인라인 스케이팅은 1시간에 약 400 칼로리 이상을 소모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