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골지방 빼는법 10가지 알고 자신감을 되찾자!

치골지방 빼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치골에 지방이 있으면 엉덩이가 더 커보이고 뱃살이 나와 보이게 되어 외모적으로 보기 싫을 경우가 있어요.

치골지방을 빼기 위해서는 잘못된 생활 습관을 바꿔야 하고 식이 요법과 적절한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필요해요.

 

치골지방 빼는법

철저한 식이 요법, 운동, 스트레스 해소 및 피로를 줄이는 것이 치골지방 빼는법이에요. 치골지방이 빠지면 자연스럽게 엉덩이 살이 빠지고 뱃살이 빠지기 시작해요. (1)

평소에 앉아서 생활을 많이 한다면 수시로 일어나서 움직여야 하고 가공 식품을 제한해야 치골지방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치골지방을 효과적으로 빼는법은 다음과 같아요.

 

가공 식품 피하기

설탕과 소금이 가득한 가공 식품을 피하는 것이 치골지방 빼는법이에요. 달고 짠 맛이 가득한 과자, 냉동 만두, 라면, 빵, 쿠키 등과 같은 가공 식품에는 포화 지방까지 많이 함유되어 쉽게 치골지방이 증가할 수 있어요.

가공 식품은 치골지방을 늘리고 뱃살 뿐만 아니라 엉덩이 살까지 찌게 만들어요. 치골지방을 빼고 싶다면 가공 식품 대신 채소, 과일, 단백질, 유제품을 먹어야 해요.

 

생과일 주스 먹지 않기

치골지방을 빼기 위해 생과일 주스를 마시고 있으면 중단해야 해요. 생과일 주스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지만 식이 섬유가 거의 없기 때문에 소화가 빨리 되어 식후 혈당을 급격하게 올릴 수 있어요.

생과일 주스는 과일 그대로 먹는 것보다 많은 양의 당분이 있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고 치골지방이 증가할 수 있어요. 생과일 주스 대신 과일 그대로 조금만 먹는 것이 치골지방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공복 상태 유지하기

치골지방 빼는법은 공복 상태를 12시간 이상 유지하는 것이에요. 공복 상태가 길어질 수록 치골지방이 더 잘 빠지는 경향이 있어요.

저녁 7시부터 다음날 아침 7시까지 물 외에 음식 섭취를 제한하세요. 공복 상태를 유지할 수록 지방 연소가 빠르게 되고 치골지방이빠져 날씬한 몸을 만들 수 있어요.

 

물 마시는 습관 만들기

물 마시는 습관을 만드는 것이 치골지방 쉽게 빼는 법이에요. 물을 마시는 것이 치골지방을 빼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에요.

물을 마시면 신체에 수분을 충분히 채울 수 있고 포만감을 줘서 식사량을 줄이는 효과가 있어요. 물을 마시면 신진 대사를 촉진하고 치골지방을 빼주며 몸의 나쁜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간식으로 견과류 먹기

간식으로 견과류 먹는 것이 치골지방 빼는법이에요. 치골지방을 빼기 위해서는 식사량이 줄어들 수 있어요.

식사량이 줄어들면 수시로 배가 고플 수 있기 때문에 간식으로 견과류를 먹는 것이 좋아요. 견과류는 건강한 지방이 풍부하고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좋기 때문이에요.

 

계단 오르기 운동

치골지방 빼는법으로 계단 오르기 운동이 있어요. 계단 오르기 운동을 매일 꾸준히 하면 치골지방을 빼는데 효과적일 수 있어요.

계단 오르기 운동은 생각보다 운동 강도가 높고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땀을 흘릴 수 있어요. 계단 오르기 운동은 유산소 운동 뿐만 아니라 하체의 근육을 발달 시켜주는 운동이기도 해요.

 

마운틴 클라이머

치골지방 쉽게 빼고 싶으면 마운틴 클라이머를 하세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속도를 빠르게 할 수록 치골지방과 뱃살을 빼는데 더욱 좋은 운동이에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복부에 지속적으로 자극을 주고 치골지방을 빼서 날씬한 허리 라인을 만드는데 좋아요.

 

바이시클 크런치

치골지방 쉽게 빼는법으로 바이시클 크런치를 하는 것이에요. 바이시클 크런치는 복근에 지속적으로 자극을 주고 치골지방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바이시클 크런치는 팔꿈치와 무릎이 서로 닿으면서 복부를 비틀어야 치골지방 빼는데 좋아요.

 

플랭크

플랭크를 하는 것이 치골지방 쉽게 빼는법이에요. 플랭크는 전신 근력 운동이고 치골지방을 빠르게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플랭크는 치골지방을 빼주고 지구력을 높이는데 좋은 운동이에요. 플랭크는 오랜 시간동안 버티는 것보다 정확한 자세로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해요.

 

크런치

크런치를 꾸준히 하는 것이 치골지방 빼는법이에요. 크런치는 복근을 만들어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치골지방을 빼는데도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크런치를 할 때는 윗몸 일으키기 자세에서 상체만 45도 정도 올려야 하고 복근에 힘을 주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