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피 테스트 칼로리 100개 소모량, 칼로리 소모 끝판왕!

버피 테스트 칼로리에 대해 알려드려요. 버피 테스트는 기초 체력을 기르는데 효과적이고 몸의 밸런스, 민첩성, 내구성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이에요.

버피 테스트는 칼로리 소모량이 많은 운동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운동 기구가 없어도 되고 헬스장, 집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운동이에요. (1)

 

버피 테스트 칼로리

살빠지는데 효과적인 운동인 버피 테스트를 지금 시작하세요. 50개만 하여도 버피 테스트 칼로리가 약 150~200칼로리가 소모되어요.

고강도 유산소 운동이며 반복되는 움직임으로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 다이어트 운동으로도 인기가 많아요. 운동 강도가 매우 높은 운동이기 때문에 버피테스트 하기 전에 충분한 준비 운동을 하는 것이 좋아요.

 

기초 체력

버피 테스트 칼로리 소모가 많은 운동이에요. 짧은 시간에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여 기초 체력을 키우는데 효과적이에요.

버피 테스트는 운동을 시작 한지 얼마 안되었거나 운동으로 체력을 키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운동이에요. 기초 체력을 키우는데 좋은 버피 테스트를 지금 시작하세요.

 

심폐 기능 향상

버피 테스트는 심폐 기능 향상 효과가 있어요. 버피 테스트는 고강도로 반복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혈액 순환을 잘 되게 해서 심장 건강을 튼튼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버피 테스트 칼로리를 많이 소모하면서도 심폐 기능 향상까지 해주기 때문에 고강도의 유산소 운동 효과가 뛰어나요. 신진 대사를 높이고 면역력을 좋게 해주는 버피 테스트를 추천해요.

 

근력 운동

버피 테스트 칼로리를 많이 태우면서도 근력을 증가 시키는데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근력 운동 효과가 있는 버피 테스트는 허벅지 근육, 종아리 근육, 팔 근육, 어깨 근육, 코어 근육까지 동시에 발달 시킬 수 있어요.

버피 테스트를 꾸준히 하면 신체의 모든 근육을 골고루 발달 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근력이 약하고 기초 체력이 부족하면 버피 테스트를 추천해요.

 

다이어트

운동으로 다이어트 하고 싶으면 버피 테스트를 추천해요. 버피 테스트 칼로리를 많이 태우는 운동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고 있으면 꼭 해야 하는 운동이에요.

버피 테스트를 100개만 하여도 약 400kcal를 소모할 수 있어요. 에너지를 많이 필요한 버피 테스트는 다이어트 효과가 좋은 운동이에요.

밖에서 빠르게 걷기, 조깅을 하는 것보다 칼로리 소모가 많은 버피 테스트는 다이어트 할 때 효과적이에요.

 

초보자용

버피 테스트를 처음 하는 초보자는 다음과 같은 운동 방법으로 하세요.

가슴을 곧게 편 상태에서 서 있어야 해요. 상체를 아래로 숙이면서 바닥에 손을 짚으세요.

손바닥으로 몸을 지탱하면서 두 다리를 점프하듯이 가볍게 뒤로 쭉 뻗으세요. 다시 두 다리를 앞으로 가져와서 앉는 자세를 하세요.

그대로 가슴을 펴고 일어나세요. 이 동작을 20회 반복하세요.

 

고급자용

버피 테스트가 익숙해지면 고급자용으로 시작하세요.

가슴을 편 상태에서 정면을 바라보면서 서세요. 상체를 앞으로 숙이면서 바닥에 손바닥을 가져다 대세요.

손바닥으로 체중을 지탱하면서 두 다리를 점프하듯이 뒤로 보내세요. 그 상태에서 팔굽혀 펴기를 하세요.

두 다리를 다시 가슴 쪽으로 당겨오세요. 가슴을 편 상태에서 일어선 후 제자리 점프를 하세요. 이 동작을 최소 15번 이상 하세요.

 

슬로우 버피

버피 테스트 칼로리가 많은 운동이에요. 버피 테스트를 하는 것이 어렵다면 슬로우 버피를 하는 것을 추천해요.

슬로우 버피는 버피 테스트 칼로리 소모되는 것만큼 운동 효과가 큰 것이 장점이에요. 슬로우 버피는 근력이 약하고 아파트의 층간 소음이 걱정된다면 추천하는 운동이에요.

 

층간 소음 자유

슬로우 버피의 장점은 층간 소음으로부터 자유로워요. 슬로우 버피는 점프하는 동작이 없기 때문에 버피 테스트를 하면서 생길 수 있는 층간 소음을 없앨 수 있어요.

아파트 층간 소음 때문에 버피 테스트를 하는 것이 어렵다면 슬로우 버피를 추천해요.

 

올바른 자세

버피 테스트를 하다 보면 힘이 들어서 운동 자세가 흐트러질 수 있어요. 하지만 슬로우 버피는 운동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좀 더 정확한 자세로 해서 신체 근육을 골고루 자극을 줄 수 있어요.

슬로우 버피는 모든 동작이 천천히 해서 정확하게 해당되는 근육을 사용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정확한 자세로 근육에 골고루 자극을 줄 수 있는 슬로우 버피를 추천해요.

 

칼로리 소모

슬로우 버피는 약 10회를 하면 30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어요. 슬로우 버피를 100개하면 약 300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는 의미에요.

버피 테스트 칼로리보다는 적을 수 있지만 정확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고 좀 더 많은 근육에 자극을 줄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슬로우 버피를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