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10가지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을 지금 시작하세요. 매일 꾸준히 여자 뱃살 빼는 운동을 꾸준히 하면 11자 복근을 만드는데 좋습니다.

뱃살 빼는 운동은 복부의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되며 날씬한 몸을 만드는데 효과적입니다. 이 글에서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이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합니다.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은 매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 이유는 복근은 회복 속도가 빠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을 경우 일주일에 3~4번 정도는 해야 합니다. 그리고 여자 뱃살 빼는 운동은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정확한 자세로 천천히 수행을 해야 합니다. (1)

많은 여성들은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이 오직 크런치하고 윗몸 일으키기만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뱃살 빼는 운동은 다양하며 초보자가 쉽게 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더 읽어보기: 다이어트 단백질 섭취량 아셨어요?

 

뱃살 빼는 운동 시작하기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을 선택하여 개인의 연령 및 건강 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루틴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뱃살 빼는 운동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랭크를 할 때 팔꿈치의 위치를 변경하여 복근에 더 많은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식사량, 체지방량 및 체력 수준에 맞는 뱃살 빼는 운동을 선택하세요.

모든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에는 부상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자세를 정확하게 해야 하며 근육통이 있으면 즉시 멈추어야 합니다.

더 읽어보기: 종아리 살 빼기, 운동으로 잘 빠질까?

 

레그 풀 프론트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으로 레그 풀 프론트가 있습니다. 레그 풀 프론트는 필라테스 동작 중 하나 이며 본인의 체중을 이용하여 운동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복근에 자극을 더 많이 줄 수 있으며 부상의 위험이 적어 안전하게 뱃살 빼는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활 운동으로도 인기가 많으며 초보자가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레그 풀 프론트를 하는 동안 두 팔로 본인의 체중을 견디는 것이 중요합니다. 뱃살을 빼고 허리 코어를 강화 시키고 싶다면 레그 풀 프론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읽어보기: 하루 단백질 섭취량, 알아보고 먹어요

 

바이시클 크런치

바이시클 크런치는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중 하나 이며 초보자가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운동으로도 인기가 많은 바이시클 크런치는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바이시클 크런치를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매트 위에 누워서 두 다리를 올려 자전거를 타듯이 빠르게 다리를 교차하면 됩니다.

그러나 몸의 반동이 적어야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바이시클 크런치를 하는 동안 몸의 반동을 최소화하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무릎과 발꿈치를 교차를 할 때 복근에 힘을 지속적으로 주어야 몸의 반동을 적게 할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일일 단백질 섭취량이 중요한 이유는?

 

리버스 크런치

리버스 크런치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뱃살 빼는 운동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리버스 크런치는 매트 위에 누워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뱃살을 빼주고 허벅지의 근육까지 강화 시켜주는 리버스 크런치를 시작하세요. 허리의 부담이 적기 때문에 부상의 위험이 낮습니다.

하지만 리버스 크런치를 하는 동안 손바닥이 바닥에 고정되게 붙여야 합니다. 그 이유는 손바닥이 바닥에 고정되지 않으며 몸의 반동이 있고 뱃살 빼는 효과가 적어지기 때문입니다.

더 읽어보기: 종아리 알빼기, 성공하기 위해서는?

 

플랭크

프랭크 만큼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이 없습니다. 대표적인 허리 코어 강화 운동 중 하나인 플랭크는 복근의 긴장을 지속 시켜서 뱃살을 빼는데 매우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하지만 플랭크를 처음 시작할 때 정확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부정확한 자세로 플랭크를 오래한다고 해서 뱃살을 빼는데 큰 효과가 있지 않습니다.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플랭크를 수행할 때 정확한 자세로 30~60초 동안 유지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플랭크를 수행하면서 허리 코어, 복근 및 엉덩이 근육에 힘을 유지하고 팔꿈치를 바닥에 고정을 시키세요.

상체와 하체가 움직이지 않고 허리가 너무 위로 올라가거나 내려가지 않게 주의하세요.

더 읽어보기: 하루 단백질 섭취량, 이렇게 해보세요~

 

러시안 트위스트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 중에 러시안 트위스트가 있습니다. 러시안 트위스트는 뱃살을 빼고 복근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입니다.

그리고 러시안 트위스트는 초보자가 처음 할 때 복부에 힘을 유지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충분한 연습을 해야 합니다. 또한 운동을 하는 동안 지속적으로 복부 및 허리 코어에 힘을 집중하세요.

러시안 트위스트를 좀 더 강하게 하고 싶다면 덤벨 및 짐볼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종아리 살빼기 운동, 10분이면 끝난다!

 

윈드밀

윈드밀은 전신 다이어트 운동 중 하나 이며 유연성을 기르는데도 효과적입니다. 초보자는 충분한 연습이 필요하며 트레이너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윈드밀은 정확한 자세로 하지 않으면 부상의 위험이 높은 운동입니다. 그리고 허리 통증이 느껴진다면 즉시 윈드밀을 멈추고 쉬어야 합니다.

윈드밀을 하는 것이 수월해지기 시작하면 덤벨 또는 케틀벨을 사용하여 운동의 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올바른 단백질 섭취량과 먹는 방법은?

 

하늘 자전거

초보자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으로 하늘 자전거가 있습니다. 운동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매트 위에 누워서 두 손과 두 발을 공중으로 올려 자전거 타듯이 움직이기만 하면 됩니다. 과체중 및 비만인 경우 부상의 위험을 적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빠르게 할 수록 뱃살을 더 많이 태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간단하게 끝내는 종아리 살 빼기 운동

 

데드 버그

중급자 이상인 경우 데드 버그를 하면 더 많은 뱃살을 태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꾸준히 데드 버그를 하는 것은 허리 코어 및 복근을 강화 하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으로 데드 버그는 옆구리 살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날씬한 복부를 만들어줍니다.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운동을 마칠 때까지 복근에 계속 긴장을 주어야 합니다.

더 읽어보기: 다리살 빼기, 이렇게 해봤어요!

 

마운틴 클라이머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으로 마운틴 클라이머가 있습니다. 뱃살을 더 빨리 빼고 싶다면 마운틴 클라이머를 시작하세요.

마운틴 클라이머는 초보자가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부상의 위험이 적은 것이 장점입니다. 매트 위에 엎드려서 등산을 하는 자세를 취하고 무릎을 가슴까지 닿을 정도로 당기세요.

속도를 빠르게 할 수록 전신의 체지방을 태워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허리 코어를 강하게 만들어주는데 좋으며 11자 복근을 만드는데도 좋습니다.

더 읽어보기: 다이어트 하면서 단백질이 중요한 이유는?

 

업다운 플랭크

업다운 플랭크는 뱃살을 빼주는데 효과적이며 전신의 체지방을 태워줍니다. 그리고 허리 코어 근육을 단련 시켜주며 옆구리 살 및 허벅지 살까지 빼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업다운 플랭크는 초보자가 하기에 어려울 수 있고 정확한 자세로 천천히 하는 것이 운동 효과가 더 커집니다.

더 읽어보기: 확실히 다리살 빼는 방법은 무엇일까?

 

결론

여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을 꾸준히 하면 날씬한 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뱃살 빼는 운동만으로 충분히 뱃살을 빼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드시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병행하는 것이 뱃살을 더 빠르게 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뱃살 빼는 운동은 정확한 자세로 해야 부상의 위험이 적어집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피트니스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