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 추천하는 5가지 이유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는 아침을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하는 사람에게 간편한 아침 식사가 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가 편한 것이 장점입니다.

아침 공복에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는 개인의 선호에 따라 다양한 과일, 채소 및 견과류를 넣어서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은 전날에 운동 후 근육을 증가하는데 도움이 되며 체중 감량을 하는데도 좋습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은 아침 공복에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의 장점과 단점이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 마시는 것의 장점은?

아침 식사를 대신 하여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 마시는 것은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빠르고 간편합니다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를 마시는 것은 빠르고 간편한 아침 식사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와 함께 먹는 음식이 어떤 것인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시간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그대로 마시는 것도 좋지만 영양을 더 풍부하게 하기 위해서는 채소, 과일 및 견과류 등을 함께 믹서에 갈아서 마시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아침 공복에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는 만드는 방법이 매우 간단하고 이동 중에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아침 시간에 한 끼의 식사로 충분합니다.

더 읽어보기: 운동 후에 먹으면 좋은 음식은?

 

포만감을 유지합니다

신체 활동이 많거나 근력 운동을 하는 경우 고단백질 식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는 훌륭한 고단백 아침 식사가 될 수 있습니다.

아침 공복에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는 포만감을 유지하고 배고픔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침에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하는 것보다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하는 것이 공복감을 줄이고 포만감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침 공복에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는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고 근육량을 증가 시키고 체지방을 태워줍니다. 그리고 혈당을 조절하여 공복 상태의 배고픔을 포함한 저혈당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근육 운동 하고 나서 무엇을 먹을까?

 

여러가지 재료와 함께 만들 수 있습니다

아침 공복에 단백질 보충제를 물에 타서 마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추가적으로 과일, 채소 및 견과류 등을 넣어서 믹서에 갈아 마시면 아침 공복에 더 많은 영양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에 여러가지 과일과 견과류를 넣어서 함께 마시면 아침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 시금치, 케일, 단호박, 고구마, 비트 등과 같은 채소는 모두 영양소가 풍부하고 단백질 보충제와 쉽게 혼합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루베리, 딸기, 키위, 망고 및 바나나 등과 같은 과일을 함께 넣어서 먹으면 비타민, 미네랄, 식이 섬유 및 항산화 성분을 신체에 공급해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든 단백질 보충제는 아침 공복에 마시면 맛이 더욱 좋고 영양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단백질 보충제와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 그릭 요거트, 무가당 요거트, 무가당 두유 및 해바라기 씨앗 등이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운동 전, 후에 먹으면 좋은 음식이 어떤 것이 있을까요?

 

근육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체중 감량 뿐만 아니라 근육 성장을 위해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침 공복에 가장 먼저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는 근력 운동을 하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근육 회복을 돕고 근육 성장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근육량을 늘리고 체지방을 태우고 싶다면 아침 공복에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은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아침 공복에 단백질 보충제를 꾸준히 마시는 것은 다이어트 및 근육 성장을 위해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운동 후에 먹으면 좋은 단백질 음식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단백질 섭취를 늘릴 수록 체지방을 태워 다이어트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는 신진 대사를 증가 시켜 하루 종일 신체가 연소 시키는 칼로리의 양을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단백질 섭취가 많아질 수록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하는 것보다 포만감이 더 커지고 야식을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먹고 싶은 생각을 줄어들게 만듭니다.

아침 공복에 단백질 보충제를 마시면서 견과류, 다크 초콜릿 및 씨앗 등의 섭취에 주의 하세요. 견과류와 같은 음식은 적당히 먹으면 건강에 좋고 영양소를 보충하는데 도움이 되지만 칼로리가 높아 많이 먹게 되면 살이 찔 수 있습니다.

칼로리를 줄이고 영양을 보충 하기 위해서는 단백질 보충제에 약간의 아몬드 및 호두를 넣어 믹서에 갈아서 아침 공복에 먹으면 좋습니다.

더 읽어보기: 운동 후에 먹으면 좋은 음식을 추천해요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 단점은?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를 적당히 마시면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일부 단백질 보충제는 미리 만들어진 분말에 여러가지 첨가제, 충전제 및 인공 감미료의 함량이 많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제를 선택할 때 어떤 성분이 들어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일부 사람의 경우 유청 단백질을 포함하여 단백질 보충제를 아침 공복에 마시면 특정 성분 때문에 소화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가지 음식과 함께 먹지 않고 오직 아침 공복에 단백질 보충제만 마시게 되면 영양소 부족으로 영양 결핍의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몇 가지 단점으로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를 마실 때 좀 더 다양하고 균형 잡힌 식사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균형 잡힌 식사 및 간식과 함께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면 필요한 영양소를 절절히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침 공복에 단백질 보충제와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 채소, 과일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과 함께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면 비타민, 미네랄, 식이 섬유 및 항산화 성분을 제대로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로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을 추천합니다. 바쁜 아침 시간에 식사를 통해 충분한 단백질 섭취를 하지 못하는 경우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1팩에 약 18g의 단백질이 들어 있으며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로 균형을 이루어 소화 속도를 높였습니다. 그리고 BCAA 등 몸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및 미네랄 15종까지 포함된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평소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하거나 단백질을 더욱 맛있게 섭취하고 싶을때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을 선택하세요.

 

칼로바이 프로틴에이드 유청단백질

칼로바이 프로틴에이드 유청단백질

칼로바이 프로틴에이드 유청단백질은 1병에 단백질이 15g 들어 있으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한 병에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27%를 함유하고 있으며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로 칼로바이 프로틴에이드 유청단백질를 추천하는 이유는 한 번에 마시기 좋은 용량이고 유당이 없기 때문에 소화를 시키는데 부담이 없습니다. 그리고 당류와 지방이 없어 칼로리 걱정을 없앴습니다.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거나 유당 불내증 때문에 단백질 보충제 섭취가 어려운 사람에게 칼로바이 프로틴에이드 유청단백질을 추천합니다. 가볍게 마시기 좋은 단백질 음료이며 운동하면서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결론

아침 식사로 아침 공복 단백질 보충제를 마시는 것은 근력 운동 후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가장 빠르고 편한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아침 공복에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근육 성장 및 근육량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단백질 보충제의 영양을 더하고 싶다면 과일과 채소 등과 같은 영양이 풍부한 식재료를 추가하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근육 식단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