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근육 제거 하는 방법 13가지

일주일 안에 종아리 근육 제거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까? 커다란 종아리 근육을 제거하기 위해 여러가지 노력을 했지만 모두 실패 하셨나요?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커다란 종아리 근육이 더 이상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는 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종아리 근육이 있으면 보기가 싫고 제거하고 싶어하는 이유는 모두 같습니다. 일주일 안에 종아리 살을 빼고 종아리 근육을 제거하는 방법을 지금 찾으세요.

 

종아리 근육 제거를 위한 몇 가지 팁

크고 뚱뚱한 종아리 근육을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종아리 근육은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고 건강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주일 안에 종아리 근육 제거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종아리 근육을 빨리 제거할 수 있습니다. (출처)

종아리 근육 제거를 위한 몇 가지 팁은 종아리 살을 빼주는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일주일 이내에 종아리 근육에 변화를 주고 눈에 띄는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먹어야 합니다

종아리 살을 빼고 싶다면 건강하게 먹는 식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특히 채소와 과일을 더 많이 먹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탄수화물이 들어 있는 음식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아리 근육을 빨리 제거하고 싶다면 채소와 과일을 더 많이 먹어야 합니다.

채소와 과일에는 전해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전해질이 풍부한 채소와 과일은 신체에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일주일 안에 체중이 줄어들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종아리 근육과 살이 점점 빠지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건강하게 먹는 식습관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족욕을 꾸준히 해야 합니다

족욕을 꾸준히 하는 것은 종아리 근육 제거에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족욕은 여러분의 종아리 근육을 더 작게 만들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족욕을 권장하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종아리 근육을 더 작게 만들고 종아리 살을 빼고 싶다면 이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족욕을 할 때 물의 온도가 중요합니다. 물의 온도가 너무 뜨겁거나 차갑게 해서는 안됩니다.

보다 효과적인 결과를 위해 족욕하는 물에 약간의 식초를 첨가하세요. 종아리를 물에 담그고 휴식을 취하면 좋습니다. 일주일 이내에 종아리 근육이 빠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다리를 꼬는 습관을 버려야 합니다

다리를 꼬는 습관이 있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종아리 근육 및 종아리 살이 클 것입니다. 기억해야 할 점은 다리를 꼬는 습관을 버려야 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가 궁급합니까? 다리를 꼬는 습관은 허벅지와 종아리에 더 많은 지방을 쌓이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허벅지와 종아리에 지방이 쌓일 수록 종아리 근육이 더 커지게 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종아리 근육의 크기가 더욱 커지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오랜 시간 동안 다리를 꼬고 앉아 있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지 않습니다. 종아리 근육을 없애고 싶다면 이러한 습관을 바로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수분을 공급해야 합니다

하루에 물을 얼마나 마십니까? 물을 자주 마시지 않는다면 종아리 근육 제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물은 종아리 근육을 없애는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결코 가볍게 받아들이지 말아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은 신체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물을 많이 마실 수록 신체에 축적된 체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하체에 몰려있는 지방을 감소 시키는 것에도 도움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종아리 근육이 제거가 되고 단기간에 더 작은 종아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단백질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탄탄한 종아리를 얻기 위해서는 단백질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단백질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뿐만 아니라 종아리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입니다.

결과적으로 종아리 살이 빠지고 종아리 근육이 작아지기 시작합니다. 뿐만 아니라 과식을 예방하여 더 먹고 싶은 욕구를 없애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체중을 줄이고 종아리 근육도 줄일 수 있습니다.

 

종아리 마사지를 해야 합니다

하루에 종아리 마사지를 얼마나 하고 있습니까? 종아리 마사지는 오랜 기간 동안 입증된 종아리 살 및 종아리 근육 제거하는 효과적인 기술입니다. 종아리 근육을 제거하기 위한 도움이 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종아리 근육을 없애고 싶다면 수시로 종아리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종아리 마사지를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종아리 근육 부위를 시계 방향으로 천천히 문지르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위에서 아래로, 아래에서 위로 부드럽게 마사지 하면 좋습니다. 하루에 10분만으로 종아리 근육이 일주일 안에 크게 줄어들 수 있을 것입니다.

 

허벅지 강화 운동을 해야 합니다

허벅지 강화 운동을 꾸준히 하면 종아리 살과 종아리 근육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허벅지 근육이 발달 될 수록 더 얇고 탄력 있는 허벅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허벅지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허벅지 주위의 근육을 단련할 수 있는 운동을 선택하여 꾸준히 해야 합니다.

 

올바른 종아리 운동을 해야 합니다

매일 종아리 운동을 하면 종아리 근육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종아리 운동은 종아리 근육과 종아리 살을 빼는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하지만 종아리 운동을 하기 전에 미리 확인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본인이 하고 있는 종아리 운동이 종아리 근육을 오히려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아리 운동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할 경우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어떤 종아리 운동이 종아리 근육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지 연구를 해야 합니다.

 

줄넘기

줄넘기는 종아리 근육 제거에 매우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일주일 이내에 종아리 근육과 종아리 살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줄넘기는 어디서나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오직 줄넘기 줄만 있으면 되고 공원에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줄넘기는 무릎에 무리를 주는 운동이기 때문에 무릎이 약하다면 줄넘기를 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발목 스트레칭

잘 없어지는 않는 종아리 근육 제거하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발목 스트레칭입니다. 발목 스트레칭은 종아리 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종아리를 얇게 해주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줍니다.

이 스트레칭은 매우 쉬우며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긋지긋한 종아리 근육을 없애고 싶다면 발목 스트레칭을 꾸준히 수행해야 합니다.

 

스탠딩 카프레이즈

스탠딩 카프레이즈를 하기 위해서는 균형을 잡기 위해 벽을 등에 대고 하거나 손으로 잡고 할 수 있습니다. 균형이 필요한 것 외에도 스탠딩 카프레이즈는 매우 쉬운 종아리 운동입니다.

스탠딩 카프레이즈의 가장 큰 장점은 종아리 근육 제거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한발 스쿼트

한발 스쿼트는 종아리 근육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그리고 한발 스쿼트는 종아리 근육 뿐만 아니라 허벅지의 살도 빼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한발 스쿼트를 꾸준히 하면 종아리 뿐만 아니라 하체를 더욱 날씬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필라테스

많은 사람들이 필라테스가 여성만을 위한 운동이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필라테스는 남성에게도 충분히 좋은 운동이고 종아리 근육 제거하는데도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필라테스는 전신의 근육에 자극을 주고 몸의 균형도 좋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유연성을 길러주는데도 좋습니다.

 

결론

종아리 근육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과 운동을 확인하여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아리 근육과 종아리 살을 일주일 안에 제거하는 방법을 알았다면 다음 단계로 가야 합니다.

종아리 근육이 다시는 생기지 않게 평소 생활 습관을 고치는 것이 필요합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피트니스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