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목 살 빼는 법 12가지, 쉽고 빠르게 빼는 비결

뒷목 살 빼는 법을 알면 더 빠르게 뒷목에 있는 살을 뺄 수 있어요. 뒷목에 살이 있을 수록 목이 더 두꺼워 보이고 외모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을 가능성이 높아져요.

뒷목 살을 빨리 빼고 싶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꾸준히 실천하는 것이 중요해요.

 

뒷목 살 빼는 법

뒷목 살을 빼고 싶으면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해서 체중 감량을 하는 것이 필요해요. 뒷목 살을 빼면 목이 두꺼워 보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뱃살까지 빠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뒷목에 살이 있을 수록 외모에 나쁜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기 때문에 뒷목 살을 빼는 것이 중요해요. (1)

 

채소 샐러드를 더 자주 먹기

채소 샐러드를 더 자주 먹을 수록 음식을 적게 먹을 수 있고 뒷목 살을 더 빨리 뺄 수 있어요. 신선한 채소를 가득 넣은 채소 샐러드는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식이 섬유 등을 쉽게 공급 받을 수 있어요.

채소 샐러드를 꾸준히 먹을 수록 뒷목 살이 빠지고 피부가 깨끗해지며 변비까지 해결할 수 있어요.

 

닭가슴살 먹기

뒷목 살을 빼는 동안 지방이 많은 돼지고기, 쇠고기를 먹는 것보다 닭가슴살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이에요. 지방 함량이 매우 낮은 닭가슴살은 맛이 담백하며 여러가지 요리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닭가슴살은 다이어트 하는 동안 필요한 단백질을 빠르게 공급해주고 신진 대사를 올려 하루 종일 체지방을 태워주는 좋은 음식이에요.

 

적당한 양의 음식을 먹도록 노력하기

뒷목 살 빼는 법은 적당한 양의 음식을 먹도록 노력하는 것이에요. 음식을 많이 먹게 될 수록 체중이 증가하고 뒷목에 더 많은 지방이 쌓여 뒷목 살이 더 두꺼질 수 있어요.

음식을 한 번에 너무 많은 양을 먹지 않고 적당한 양을 조금씩 먹는 것이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고 뒷목 살을 빨리 뺄 수 있어요.

 

물을 습관적으로 마시는 노력이 필요

습관적으로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뒷목 살을 빨리 뺄 수 있어요. 물을 마시는 기준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하루에 최소 8잔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아요.

물을 마실 수록 몸 안의 수분을 채울 수 있고 노폐물을 배출하여 뒷목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에요. 물을 한 번에 많이 마시는 것보다 시간을 나누어서 물을 마시는 것이 더 효과적이에요.

 

금주 기간을 정하기

뒷목 살 빼는 법은 금주를 하는 것이에요. 금주를 해야 체중 감량이 쉬워지고 뒷목 살까지 효과적으로 뺄 수 있어요.

술을 즐겨 마실 수록 잉여 칼로리가 쉽게 증가하고 뱃살이 나오며 뒷목 살까지 생길 가능성이 높아져요. 술은 뒷목 살 뿐만 아니라 건강에 직접적인 나쁜 영향을 주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라도 금주를 하는 것이 좋아요.

 

아메리카노 마시고 운동하기

운동을 하는 동안 기운이 없고 힘이 부족해서 운동 효율이 떨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운동 효율을 높이고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유지하고 싶으면 운동 전에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세요.

카페인 함량이 많은 아메리카노는 신진 대사를 올려주고 운동 효율을 직접적으로 좋게 해주는 장점이 있어요. 하지만 늦은 오후에 마시는 아메리카노는 수면에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마시지 않는 것이 좋아요.

 

주스 대신 물을 마시기

비타민을 몸 안에 채우고 싶어서 주스를 마시는 것은 결코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 아니에요. 대부분의 주스는 엄청난 양의 당 분이 포함되어 있어요.

그리고 식후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고 췌장의 인슐린을 과다 분비하게 되어 살이 쉽게 찌는 몸으로 만들 수 있어요. 달달한 주스를 마시는 것보다 시원한 물을 한 잔 마시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뒷목 살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흰 밥, 빵, 라면, 과자 적게 먹기

뒷목 살을 빼기 위해서는 평소에 즐겨 먹는 흰 밥, 빵, 라면, 과자 등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 음식을 먹지 않아야 해요. 이러한 음식은 식이 섬유가 거의 없어 소화가 매우 빠르고 혈당을 급격하게 올려 뒷목 살이 쉽게 찌는 체질로 만들 수 있어요.

흰 밥, 빵, 라면, 과자 등의 음식을 먹는 것보다 채소, 살코기, 해산물, 통곡물 등의 음식을 먹는 것이 뒷목 살 빼는데 좋아요.

 

비타민 음료 대신 물 마시기

최근 비타민 음료가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하지만 영양 정보를 보면 생각보다 많은 양의 설탕이 들어가 있는 것을 아시게 될거에요.

건강을 챙기고 싶어서 비타민 음료를 마시는 것은 잘못된 선택이에요. 비타민 음료를 마시고 싶으면 설탕이 없는 무가당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건강을 위해서 물을 마시는 것이 좋아요.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 짜기

많이 먹어도 뒷목 살이 찌지 않는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 것이 뒷목 살 빼는 법이에요. 칼로리 낮은 음식은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식이 섬유,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해서 건강에 좋아요.

식사 할 때마다 뒷목 살을 빼는데 좋은 칼로리 음식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세요.

 

운동을 쉬지 않고 꾸준히 하기

다이어트 식단 만으로 뒷목 살을 빨리 빼는 것이 어려워요. 뒷목 살을 빼고 싶으면 운동을 쉬지 않고 꾸준히 하는 노력이 필요해요.

적당히 쉬엄쉬엄 운동을 하는 것이 아니라 땀이 흠뻑 날 정도로 운동을 해야 체중이 감량 되면서 뒷목 살이 빠지기 시작해요. 건강 상태에 맞는 유산소 운동, 근력 운동을 함께 병행을 하는 것이 뒷목 살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나에게 맞는 근력 운동 하기

나에게 맞는 근력 운동을 하는 것이 뒷목 살도 빼고 근육량을 늘리는데 도움이 되어요. 근력 운동을 하면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과 다르게 체지방을 태우는 효과가 커요.

건강에 무리가지 않을 정도의 근력 운동을 선택해서 주3회를 꾸준히 해주세요. 체지방을 더 빨리 빼고 근육량을 늘리는데 근력 운동만큼 좋은 것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