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kg 얼굴 변화 주는 11가지 다이어트 방법

20kg 얼굴 변화 주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20kg 살을 빼면 얼굴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어요.

20kg 살을 빼서 얼굴에 변화를 주고 싶으면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함께 병행하는 것이 중요해요.

 

20kg 얼굴 변화

다이어트 하면서 20kg 얼굴 변화를 주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얼굴살은 뱃살보다 빼는 것이 더 쉽고 조금만의 노력으로 20kg 살을 빼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20kg 살을 빼면서 얼굴 변화를 주는 다이어트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스팀 타월 꾸준히 하기

20kg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스팀 타월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아요. 스팀 타월을 매일 밤에 해주면 굳어진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얼굴의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스팀 타월은 긴장된 얼굴 근육을 이완 시켜주고 얼굴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어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타월을 따뜻하게 데운 후에 얼굴에 대고 약 10~15분 정도 휴식을 취하면서 기다려주면 되어요.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기

20kg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얼굴 마사지를 매일 해주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어요.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면 얼굴살을 빼는데 효과적이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얼굴 마사지를 부드럽게 해주면 피로해진 얼굴에 활력을 주고 얼굴살을 더 빨리 빼주는 효과가 있어요. 매일 10분 정도 얼굴 마사지를 부드럽게 꾸준히 해주면 얼굴살을 빼고 얼굴의 주름을 예방할 수 있어요.

매일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 입 안에 공기를 불어 넣어서 두 뺨을 불리세요.
  • 입 안에 있는 공기를 좌우로 천천히 이동 시켜주세요.
  • 입술을 입안으로 당기면서 미소를 부드럽게 지어주세요.
  • 위 아래의 치아로 입술을 눌러야 얼굴 마사지를 할 수 있어요.

 

얼굴 스트레칭 하기

얼굴 스트레칭을 해주면 얼굴살을 빼서 갸름한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20kg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 시간이 있을 때마다 얼굴 스트레칭을 해주세요.

얼굴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다이어트 하면서 20kg 살도 빼고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얼굴 스트레칭 하는 방법은 두 주먹으로 귓 볼 아래를 지긋이 눌러가면서 턱까지 이동하면서 눌러주세요.

 

페이스 요가 하기

페이스 요가를 꾸준히 해주면 20kg 살빼면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페이스 요가는 얼굴살을 집중적으로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얼굴 주름을 예방하고 얼굴살을 더 빨리 빼고 싶으면 페이스 요가를 해주세요. 페이스 요가를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거울을 보면서 입 안으로 공기를 불어 놓은 후 10 초 동안 유지를 해주세요. 입 안의 공기를 모두 빼주고 다시 입 안으로 공기를 불어넣어 주세요.

입 안의 공기를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해주세요. 약 10회를 반복 한 후 입 안의 공기를 모두 빼주세요.

 

매일 얼굴 운동 하기

하루 3분만 투자하여 매일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20kg 살을 빼면서 동시에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매일 얼굴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하루 동안 스트레스 받아 있는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얼굴 혈액 순환을 도와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얼굴살 때문에 고민이라면 매일 3분 동안 얼굴 운동을 해주면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얼굴살 빼는 다이어트 식단 계획하기

20kg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얼굴살 빼는 다이어트 식단이 필요해요. 연령, 성별, 건강 상태 등에 맞는 나만의 다이어트 식단이 필요해요.

다이어트 식단을 꾸준히 실천을 해야 20kg 살을 뺄 수 있고 얼굴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어요.

 

고개 숙이면서 앉지 않기

20kg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 장시간 고개를 숙이지 마세요. 장시간 의자에 앉아 고개를 숙이면서 업무를 하거나 공부를 하면 얼굴에 긴장이 되고 얼굴살이 밑으로 쳐질 수 있어요.

고개를 장시간 숙이고 있으면 목 근육에 무리가 갈 수 있고 척추 뒤틀림이 생길 수 있어요. 얼굴 좌우가 비대칭으로도 될 수 있기 때문에 고개 숙이면서 장시간 앉지 마세요.

 

물을 많이 마시기

20kg 살빼면서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물을 더 많이 마셔야 해요. 물을 마셔야 신진 대사를 올리고 몸 안의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해서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 수 있어요.

물을 수시로 많이 마시면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가 올라가 더 많은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평균적으로 하루에 약 1.5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이 다이어트에 좋아요.

 

술마시면서 안주를 먹지 않기

20kg 살을 빼는 동안 술마시면서 안주를 먹지 않는 것이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술은 칼로리가 높으면서 안주까지 먹으면 더 많은 칼로리 섭취를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얼굴살을 빼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술마시면서 안주를 먹지 않아야 해요. 대부분의 안주는 기름에 튀기거나 소금, 설탕이 많이 첨가되어 칼로리가 높은 것이 특징이에요.

 

음식을 싱겁게 먹기

한국의 음식은 소금이 많이 첨가 되는 것이 특징이에요. 특히 나트륨 함량이 많은 찌개, 국, 조림, 젓갈, 김치 등은 얼굴에 부종 현상을 가져올 수 있어 얼굴살이 더 쪄보이게 할 수 있어요.

음식을 짜게 먹을 수록 20kg 살빼면서 얼굴에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 몸 안에 나트륨 수치가 높아질 수록 수분과 노폐물을 제대로 배출하지 못해 얼굴이 더 커보이기 때문에 음식을 싱겁게 먹는 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