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 6가지 추천해요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면 부족한 단백질을 공급 받을 수 있고 근육량이 줄어드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노인의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은 남성의 경우 50g, 여성의 경우는 45g 정도입니다.

그리고 연령이 높아질 수록 식사량이 적게 되어 단백질 섭취량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또한 소화 기능이 약해지기 때문에 소화를 하는데 무리가 없는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가 필요합니다.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를 추천하는 이유

연령이 높아질 수록 노화가 생기면서 근육량이 적어지게 되고 관절염, 골다공증 및 뼈 질환 등과 같은 질병에 노출이 되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데 음식으로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를 선택하면 신체에 필요한 단백질을 적절하게 공급해주어 감소하는 근육량을 막아주고 관절염, 골다공증 및 뼈 질환 등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로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을 선택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동식물성 균형있는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1팩에 8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에너지 충전을 위한 류신, 칼슘, 비타민 및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7가지 곡물과 견과류가 들어 있어 맛이 뛰어납니다.

영양을 높이고 섭취가 간편한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를 원한다면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을 추천합니다. 편리한 휴대와 섭취가 가능하며 설탕 함량이 적어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더 많은 단백질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에 2팩으로 필요한 단백질 섭취량을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단백질과 영양 공급이 필요하다면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을 선택하세요.

 

한국바이오셀 초유단백질 유산균 분말파우더 스틱

한국바이오셀 초유단백질 유산균 분말파우더 스틱

하루 1포로 하루 단백질 섭취량을 충분히 공급 받는데 좋은 한국바이오셀 초유단백질 유산균 분말파우더 스틱을 선택하세요. 초유 단백질,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까지 함께 들어간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초유 단백질이 필요하거나 콜라겐 제품이 필요한 경우, 맛있는 단백질 보충제가 필요할 때도 한국바이오셀 초유단백질 유산균 분말파우더 스틱이 좋습니다. 초유로 만든 단백질 보충제이기 때문에 락토오스는 적고 단백질과 무기질이 많은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락토글로불린이 함유되어 있고 비타민 A가 풍부한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또한 저분자 콜라겐이 첨가되어 흡수율을 더욱 높였습니다.

한국바이오셀 초유단백질 유산균 분말파우더 스틱은 복숭아 맛으로 단백질 보충제 특유의 맛을 제거하여 섭취하기가 좋습니다. 하루 1포로 단백질 및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로 추천합니다.

 

시니어 프로틴 하루한포

시니어 프로틴 하루한포

시니어 프로틴 하루한포는 부담없이 하루 1포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하는데 좋은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1회 제공량에 단백질 함량이 무려 36g이나 되어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에 충분합니다.

동물성 단백질 및 식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배합하여 최적의 단백질 밸런스를 구현한 제품입니다. 연령이 높아질 수록 부족해지는 단백질, 칼슘 및 비타민를 공급해주어 근육량을 유지해주고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그리고 골다공증에 도움이 되는 칼슘과 비타민 D가 함유되어 있으며 하루 1포로 영양을 채워줍니다. 간편하고 깔끔한 소포장 스틱으로 하루에 1번만 섭취하여도 단백질 공급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섭취하는 방법은 간단하며 물, 우유 또는 두유에 한 포를 넣어 잘 섞어 마시면 됩니다. 시니어 프로틴 하루한포와 함께 매일매일 단백질을 섭취하면서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오롯밀 시니어 단백질쉐이크

오롯밀 시니어 단백질쉐이크

오롯밀 시니어 단백질쉐이크는 언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부담 없는 홍삼맛으로 취향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1회에 약 11g의 단백질을 제공하며 11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건강을 지켜줍니다. 국내산 원재료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건강한 탄수화물과 식이 섬유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오롯밀 시니어 단백질쉐이크는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혼합하여 신체에 필요한 단백질을 적절히 공급해줍니다. 그리고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도 할 수 있으며 균형 잡힌 영양소 밸런스를 맞추어주는 시니어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식약처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홍삼맛으로 부담 없이 단백질 보충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맛있는 한 끼를 제공하면서 단백질까지 섭취할 수 있는 오롯밀 시니어 단백질쉐이크를 선택하세요.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로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를 추천합니다. 산양유를 포함한 동물성 단백질 및 식물성 단백질을 균형있게 설계하여 영양까지 챙기는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1퐁 단백질 8g,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고 류신 및 콜라겐까지 추가로 들어 있습니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는 간편하게 섭취하는 액상 제품으로 고소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는 일반 단백질 보충제와 다르게 산양유가 함유되어 소화를 편하게 도와줍니다. 그리고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있게 배합을 하여 연령이 놓은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소화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체계적이고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된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로 하루 1포로 단백질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간편식입니다.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토올리고당 배합으로 건강한 단맛까지 더하였습니다.

부모님의 건강이 염려되는 분, 바쁜 업무로 일생 생활하는데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분, 운동 전후에 단백질이 필요한 경우에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가 좋습니다.

 

칼로바이 라이프프로틴 단백질쉐이크

칼로바이 라이프프로틴 단백질쉐이크

칼로바이 라이프프로틴 단백질쉐이크를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로 선택하세요. 균형있는 순수 급원 단백질 6종이 포함되어 있고 소화 속도를 고려하여 동물성 단백질 및 식물성 단백질이 균형있게 배합되어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근육과 뼈 건강까지 고려한 과학적인 영양 설계로 칼슘과 비타민 D를 공급해줍니다. 그리고 단백질 흡수와 에너지 사용에 도움이 비타민 B6 및 마그네슘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칼로바이 라이프프로틴 단백질쉐이크는 1회 섭취만 하여도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약 36%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고단백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로 칼로바이 라이프프로틴 단백질쉐이크를 추천하는 이유는 소화가 잘 될 수 있게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5:5로 배합하였기 때문입니다.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 및 비타민 B6가 포함되어 근육량 유지, 골다공증 예방 및 에너지를 사용하는데 도움이 되는 시니어용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차가운 물 또는 우유에도 잘 녹기 때문에 먹기 편합니다.

 

운동, 헬스, 홈트레이닝, 근육 식단에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